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상품이 장바구니에 1개 더 담겼습니다
원 더 담으면 무료배송
집에 있는 견과믹스 한봉 뜯어서 끼워먹었는데 달고 녹진하고 맛있어요. 한개가 꽤 커서 세개 들었는데 다 먹으면 간식으로 딱 좋네요 복숭아랑 산거 조금씩 다 꺼내놓고 먹었는데 돌아가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맛있어요
이전에 먹었던 것보다 시큼함이 선명해서 적응이 필요할 듯. 맛이 깔끔하니 괜찮아요
올리브가 들어있다고 해서 기대돼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슴슴하고 서걱거리지 않아서 다른거랑 같이 먹기도 좋구요. 한번에 다 먹어버려서 아쉬울 정도에요 잘 먹었습니다
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안주로 모짜렐라랑 같이 먹었는데 달고 고소하고 좋았어요.
살사소스 사진이 실수로 브라우니쪽에 올라가서 여기에 브라우니 올립니다... 안에 아몬드 있어서 훨씬 덜 달아요. 살사소스는 빵이랑 먹어도 맛있긴 한데 에그인헬 하려고요
40~50초 정도 돌리면 딱 맞게 녹아요
다시 구매하게 될 정도로 쓸모 많은 소스에요
생각보다 상자 파손 상태가 너무 양호했어요 소분 형태라 유용한 버터입니당